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해피포인트 퀴즈 정답 맞추고 쿠폰받는 방법

by 세유골 2020. 1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피포인트 퀴즈에는 참 다양한 혜택들이 많아요. 오늘 11월 9일부터 새로 시작한 해피포인트 퀴즈 정답을 맞추고 쿠폰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배스킨라빈스에서 해당 포스터를 보고 QR코드로 접속했는데요 꼭 QR코드로 접속이 아니더라도 퀴즈 참여가 가능하니 천천히 따라 해보시고 여러 혜택의 쿠폰을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우선 이번 행사는 11월 9일부터 11월 15일까지 7일동안 매일 새로운 문제를 풀고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어플로 접속하게 되면 메인 화면에 '매일매일 특별한 혜택 지금.바로.Go!'를 클릭하시고 7일간 매일 퀴즈 맞히고 쿠폰 or 포인트 GET 창에서 '참여하기'를 눌러주세요.

 

그럼 아래의 화면처럼 나오실 텐데요, 영상을 꼭 시청하셔야지만 정답제출이 가능합니다. 문제의 정답도 화면속에 나와있으니 영상 재생하시고 답을 제출해주세요.

첫 영상에 바로 해피포인트 퀴즈의 정답이 있네요! 저는 텀블러로 체크해서 정답을 제출했습니다.

문제가 전부 다 같은지는 모르겠지만 영상만 보셨다면 아주 쉽게 정답을 제출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

 

다음 내정보로 가셔서 'MY 쿠폰' 을 눌러보시면 쿠폰함에 퀴즈 정답 쿠폰이 들어있을거에요. 저는 던킨도너츠 아메리카노 2천원 할인 쿠폰이 들어왔네요.

 

7일동안 진행하고 쿠폰이나 해피포인트를 지급해준다고 하니 참여하셔서 혜택 받아가세요. 문제도 어렵지 않으니 잠깐 1~2분만 투자하면 해피포인트 퀴즈 정답 맞추고 쿠폰받으실수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