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미국 공급망 이슈 : 월마트, 아마존 등에 자료요구

by 세유골 2021. 11. 30.
반응형

FTC는 월마트, 아마존, 크로거등에 정보를 넘기도록 명령

마트에 비어있는 선반 (출처:USATODAY)

연방거래위원회(Federal Trade Commission)는 계속되는 공급망 중단의 원인과, 이것이 소비자에게 심각하고 지속적인 어려움을 일으키고 미국 경제의 경쟁에 해를 끼치고 있는지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FTC는 월마트, 아마존, 크로거를 비롯한 대형 도매업체 및 공급업체에 "빈 진열대와 높은 가격의 원인을 연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넘겨주도록" 명령했다고 밝혔습니다.

FTC는 회사가 명령을 받은 날로부터 45일 이내에 응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공급망 차질의 원인과 함께 FTC의 연구는 공급망 중단이 특정 병목 현상, 부족, 독점 관행으로 이어지거나 소비자 가격 상승에 기여하는지를 조사할 것입니다.

 

 

휴일 소비 및 공급망

기업들은 코로나 관련 폐쇄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항구, 제조업체 및 소매업체가 처리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수요를 생성한 강력한 회복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더그 맥밀런 월마트 CEO는 “우리는 모두 공급망 차질에 대해 우려하고 있지만 작년보다 더 많은 재고를 보유하고 있으며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데 필요한 재고를 보유하고 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항구 선박 물류에 관해서도 문제가 해결되어 가는 중이라고 답했습니다.